사람중심의 물류관리시스템 - ‘UDM’
01
상품의 다양화 및 물류량 확대 시 빠른 대응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수발주/재고/매출관리 가능
주문부터 납품까지의 시간단축 및 본사/거래처와의 업무효율성 증가
실제 제품이 없더라도 수요자가 주문이 가능하도록
예약판매 가능
02
제품 수요데이터를 통해 마케팅 피드백 가능
수요자로부터 새로운 제품에 대한 의견 및
기존 제품에 대한 실구매자들의 평가
등 상호 정보 공유
누적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재고관리의 효율성 증대
03
재고관련 작업자의 감축으로 인건비 절감
지정재고수량 미달 시 자동 발주 (=지정재고수량 초과 시 자동 발주제한)
시스템을 통해 각 제품 입고일 및 입출고 내역이 실시간 카운트되어
재고 수준 감축
바코드 스캐너를 이용하여 창고별
재고의 이동을 쉽게 입력
04
매출 데이터 유실 위험도 및 업무 사고율 최소화
기존 엑셀자료도 쉽게 시스템 내 변환 가능
직원별 해당 시스템관리권한을 부여하여
보안강화
접속/사용 로그(Log) 누적 및 분석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가능
05
공유경제+물류관리시스템= “UDM”
[선택사항] 상품 카테고리별
타 업체 상품 상호 공유
및 수발주 가능
[선택사항] 자사와 타사의 고객이 서로 공유되어
비즈니스 확장
시스템 사용 시 매출의
수수료 1%
/ 상호 공유 없이 단독 시스템 이용 시 매출의
수수료 2%
(단, 카드 결제시 수수료는 별도 부담)
06
유니쉐어 기반의 진화형 시스템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정기적인 기능 업데이트 지원
유동적인 시장 환경에 따른 프로그램 개선 지원
기업의 물류관리특성에 맞는 타입 설정 (타입별 보유기능 상이 / 설정 후 타입 변경 가능)